산수유 혹시 들어보셨습니까?

남자에게 좋은데 어떻게 말을 할수 없네.. .하고 하는 광고에서 나온 산수유!!

산수유는 보통 남성들이 많이 찾는 건강식품입니다. 대체로 산수유의 효능으로는 강장제, 월경과다에 효능이 있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산수유에 대해 알아 봅시다.

 

 

산수유란?

층층나무과의 낙엽교목인 산수유나무의 열매이다.

타원형의 핵과로서 처음에는 녹색이었다가 8~10월에 붉게 익는다.

종자는 긴 타원형이며, 능선이 있다. 약간의 단맛과 함께 떫고 강한 신맛이 난다.

10월 중순의 상강 이후에 수확하는데, 육질과 씨앗을 분리하여 육질은

술과 차 및 한약의 재료로 사용한다고 네이버 사전에 나와있습니다.

 

산수유, 산수유열매산수유 열매, 붉은 산수유

동의보감에서는 산수유는 음을 왕성하게 하며 신장의 정과 기를 보하며 성기능을 높이며 음경을 딴딴하고 크게 한다. 또한 정수를 보해주며 허리와 무릎을 데워주어 신장을 돕는다.

오줌이 잦은 것을 낫게 하며, 늙은이가 때없이 오줌 누는 것을 낫게 하고 두풍과 코가 메는 것, 귀 먹는 것을 낫게 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산수유진액 효능?

산수유는 신진대사에 활력을 주고 허약한 콩팥(신장) 기능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한의학쪽에서는 남자의 정력은 신장이랑 관련이 있다고 하니 정력과도 관련이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 )

그리고 산수유는 혈당강하 작용과 항암 효과, 탈모, 정자수 부족으로 임신이 안될 때, 원기 부족과 귀울림 현상 치료에도 쓰인다고 합니다.

산수유는 간과 신장을 보호하고 원기를 올리고 몸을 깐깐하게 합니다.

산수유진액의 신맛은 근육의 수축력을 강화해주고 방광의 조절기능을 향상시키므로 어린이들의 야뇨증과 노인들의 요실금에 효과를 발휘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산수유는 남성에게만 좋은 식품인가?

또한 산수유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 이야기한 거처럼 효능에 월경과다에 좋고, 부인병을 개선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

월경이 많다거나 자궁에서 출혈이 있을 때 산수유를 복용하면 보혈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산수유가 남녀에게 모두 좋은 열매인데 먹기 힘듭니다. 산수유도 엑기스로!!

마시기 좋은 산수유진액, 산수유엑기스를 부부가 사이좋게 같이 마신다면 건강도 챙기고, 금슬도 좋아지고(너무 야해~~~ 이상한 상상하기 없기!!) 일석이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 아이들의 야뇨증과 노인들의 빈뇨에 좋다고 하니 남녀노소 다 좋은 식품입니다.



 

먹기 힘드니 산수유 그냥 먹지 말고, 산수유진액, 산수유엑기스, 산수유 액기스로 섭취를 하면 보다 쉽게 건강을 챙길수 있을 듯 싶습니다.

추워지는 계절~~ 밤이 길어지는 계절~~

 

여기서 팁하나~~ 추가 산수유를 보다 싸게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URL : http://healthyfoods.firstmall.kr/goods/view?no=15

 

인터넷 최저가에 도전을 계속하는 건강식품 헬씨푸즈를 꼭 방문하세요... ^^;


아는 지인이 하는거라 저도 사먹는데, 지인 왈 싸게 많이 팔았으면 합니다. 라고 하면서

부자되야 장가간다네요. 같은 물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건강식품사이트 헬씨푸즈!!


인터넷상에서 최저가 건강보조식품 쇼핑몰을 알려드리겠습니다인터넷최저가 건강식품이 궁금하시면 함 방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URL : http://healthyfoods.firstmall.kr/

 


아이는 모유수유! 아빠는 산수유!! 

 이상 잔머리였습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를 불펌하여 무단사용하시거나

이미지를 캡처 및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경우

이미지 저작권 보호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