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를 설치 사용하다 보면 다른 테마들보다 사용하기 쉬운 워드프레스 테마가 있습니다.

페이지 빌더형으로 된 테마들이 대표적입니다.

페이지 빌더형은 처음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익숙해지면 숏코드를 이용한 테마보다 사용에 있어 편하게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Goodlayers의 테마를 들수 있습니다.

Goodlayers 거의 모든 테마가 페이지빌더를 이용해서 페이지를 구성하기 때문에 숏코드를 몰라도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비디오 강의로 설치 및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어 조금만 관심을 가지시면 바로 워드프레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된 비디오 강의지만 걍 보고만 있어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금방 따라 할수 있습니다.


위의 일례로 말씀드린 테마제작사가 있지만 요즘은 많은 테마개발자들이 숏코드 보다는 페이지 빌더형으로 테마를 많이 제작하는 거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좋은 테마 선택이 처음 구축할때와 관리할 때 편합니다. 워드프레스는 테마 선택이 최우선입니다요..


테마 설명 잘 보시고, 구매전에 페이지 빌더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고요.. 주변에 테마를 많이 아시는 분에게 문의하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 테마소개 40탄까지 했는데.. 앞으로는 테마를 보다 상세하게 까서 보여드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힘드시면 저렴하게 도와드립니다. 

일단 테마의 데모페이지처럼 만들어 드립니다. 그리고 질문에대한 답변 해드리고요.. ^^;
그렇게 만들어 놓고 사용하시면 소스가 보이니 맨땅에 헤딩안해도 되니... 쉽게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괜히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혼자 다 제작하려 하지 마시고, 수정만 해서 사용하세요... ^^

기성품 차를 굳이 부품 조립해서 탈필요 없잖아요.. 판매된거 튜닝해서 타세요...  

이상 워드프레스 테마 전문가를 꿈꾸는 잔머리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