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표적인 메타블로그인 다음뷰를 가입해보겠습니다.

다음 뷰는 우리나라 메[타블로그중에 대표적인 사이트라고 볼수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수를 느리기에 아주 좋은 넘이라고 할수 있죠  ^^;

사용자도 많기 때문에 걍 가입해서 나도 시대를 따라가는 사람이다 라는 것을 보여줍시다.. ^^;

그렇다면 일단 가입부터.. 해 보도록 하지요...

다음뷰에 가면 상단에 가입하기가 있습니다. 다음 아이디로 고그인할 것을 요구하네요.. 

로그인후  순서에 따라서 가입진행~~(다들 아시죠^^;)

가입하고 나면 마이뷰라고 나옵니다. 

관리에 들어가서 프로필 설정과 해지도 가능하네요... ^^

이제 티스토리를 쓰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관리자로 들어가 플러그인설정에서 글보내기 다음뷰를 설정해주십니다.

그리고 자동 등록을 위해... 티스토리 카테고리 설정에서 다음뷰 채널 설정을 해줍니다.

설정을 해주면 자동으로 밠행이 된다고 하네요.. 아~~~ 좋은 기능!!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었네요..

앞으로 글을 쓰면 지가 알아서. .등록을 할 거라고 하네요. .사람들이 

아직은 안해봐서... ㅋㅋ

블로그를 함에있어 방문자가 많기를 기대할 겁니다. 그러니 이렇게 귀찮은 메타블로그도 등록을 하죠.. 하지만 티스토리는 채널 설정을 하여 포스팅 하면 자동으로 등록이 된다고 하니.. 한번 귀찮은거루는 많이 힘든일은 아니네요..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건강유의하세요.. ^^;

이상 잔머리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