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 세팅중입니다.

아.. 바쁘다.... 요즘 부쩍 뉴스, 매거진테마에 대한 문의가 많네요... 

그중에 워드프레스 뉴스테마, 매거진테마인 Jarida 를 소개해드립니다. 

그럼 정식으로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제36탄_Jarida - Responsive WordPress News, Magazine, Blog의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테마명: Jarida - Responsive WordPress News, Magazine, Blog

테마가격: UDS $ 45

제작일: 2013년 3월 23일

특징은 반응형에 페이지빌더형식,여러형태의 리뷰방식 등등 많이 좋습니다. 단.. 첫페이지 구성이  페이지 빌더라도 조금 형식에 구애를 받게 레이아웃이 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매거진 형태의 테마라 조금 손이 많이가고 정신이 없네요... ^^;

테마 잔머리로 세상을


지금 하고 있는 시흥시 백년 행사관련으로 안을 만들고 있는 데를 소개합니다. 

한글은 항상 똑같이 나눔고딕, 맑은 고딕, 애플sd고딕, nanum gothic, 돋움을 기본으로 해서 작업을 하고 있고요... ^^;


한글화 된것을 보셔야.. 아.. 진짜 이게 쓸만한 테마구나 하실껍니다.(다른 거로 작업해서 링크가 깨졌네요. 이미지 밖에 없어 죄송 !!)


역시 매거진테마를 세팅하는 일은 번거롭고 빡쎕니다. 

포스트 내용이 많아야 테마의 모양이 나옵니다. 그래서 시간이 더 걸립니다.  

한글을 넣어 봤는데 아직은 괜찮네요... 광고 들어갈 자리도 있고,, 행사용으로 좋을듯 싶습니다. 

이테마가 지금은 이렇게 보여도 조금 더 가다듬으면 좋은 사이트가 될꺼 같습니다. 

이 워드프레스 테마, 매거진테마가 탐이 나시거나, 문의있으시면  저 잔머리(zerodal@naver.com)에게 문의 주세요...최대한 아는 만큼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테마로 홈페이지 제작하신다면 예산에 맞춰 제작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워드프레스 테마 분석 추천 36탄 Jarida소개 마치는 잔머리였습니다. 


워드프레스 잔머리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