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다 보면.. 컨텐츠가 택도 없이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물론 데모로 페이지를 채우고 만들수는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내 페이지에 엉뚱한 내용들이 처음에 차 있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복사하여 붙이기 신공도 있지요 ^^;


하지만 힘들어요.. 시간도 들고 짜증나고....


그런게 싫다면 글, 페이지를 복사하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_Duplicate Post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떠실지요? 



다운로드: https://wordpress.org/plugins/duplicate-post/


가끔... 페이지를 수정해야 되는데, 이넘을 버리긴 싫고, 그렇다면 사본을 만들어서 하면 다시 만들지 않고 백업 할 수 있어 좋고.... ^^;(물론 리비전이 있지만.. 정신없지요!! ^^:)


원클릭으로 동일한 내용을 복사 해줍디다.. 쉽게 내용을 넣어서 페이지 시안 2 만들기  끝~~!!


동일한 형태의 내용을 작성할 때 원클릭 복사!! 하고  내용수정 살짝 ~~~ 끝....!!


날로 먹습니다. 쉽습니다.


옵션도 걍 기본으로 놓고 쓰셔도 될 정도로 쉽게 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하는 사람들은 알아두면 좋은 플러그인 인거 같아 소개드립니다.


오늘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고 있는 셀럽워드프레스의 잔머리(zerodal@naver.com)였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아는데 까지 답변드립니다. 

답변 못드리면 저도 모르는 거예요.. ㅎㅎ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진지하게 궁서체!!)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