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라는 직업상 고객을 만나기 위해 많은 곳을 다닙니다. 

어제 점심은 몸보양을 위해 도가니탕!! 으로 선택!!

광운대역 2번출구쪽의 명장알도가니탕에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 상담받으신 고객이 추천하는 맛집이라 믿고 가보았지요... 명장 알 도가니!!

약간 골목진 곳에 있는 명장알도가니!!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어서 내부는 깔끔하네요 



명장알도가니 라는 상호이니.. .도가니탕을 먹어 봐야겠지요... 도가니탕을 시켰습니다.



도가니탕을 기다리는 동안 도가니의 효능을 보고 있는데, 계란후라이를 주시네요.. 맛있게.. 호로록!!!





이제 도가니탕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찬부터 세팅.. 김치, 깍두기, 간장양파!! 



도가니 탕이 나왔습니다. 우하하~~ 저는 도가니탕에 파를 왕창 넣어서 먹습니다. ^^



전날 들어온 도가니를 푹 고아서 만드셨다고 하네요... 갓지은 쌀밥과 함께... 나온 도가니탕


제 덩치를 보신 사장님이 밥은 맘껏 먹어도 더 주신다고, 광운대 학생들 배부르게 먹으라고 밥은 프리라고 하네요... 

맘에 듭니다. 밥프리!!! 단 수육먹고 공기밥 시키면.. 1000원!!!  



간을 해야겠지요.. 소금도 구운 소금이네요.. 건강을 생각해서 구운 소금을 준비하셨답니다.



도가니 먹어 봅니다. 쫄깃... 음..~~~ 좋다... 




양념장에 도가니 찍어 먹습니다. ㅋㅋ 고추가 들어 있어 매콤한게 좋습니다. 




먹다 보니. .밥을 두공기나 먹었네요 국물도 싹~~~ 맛나게 비우는 센스!! 

참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네요...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식사후 마무리는 ㅋㅋ 역시 커피.. .커피는 셀프네요... ^^ 


명장 알 도가니에서 점심 든든하게 먹고 다른 고객을 만나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혹시 모임같은거 때문에 예약문의를 하니 별실이 있어 조용히 모임을 할 수 있답니다.  


광운대역에서 모임시 명장알도가니탕!!강추드립니다. 




월계동 379-28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