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늦었지만.. 지지난 달에 워드프레스 관련으로 단양에 갔다 왔습니다.


목적지는 단양패러마을!! 아무 계획도 없이 약속만 잡고 떠났습니다. 일단 단양에 가는 시간표들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음.. 매일 한시간에 한대가 있군요.. 동서울터미널 강변역으로 고고고!!


19번, 20번, 21번에서 타시면 됩니다. 


구인사 전 단양터미널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11시 차를 타고 출발... .도착시간은 1시 20분 경!! 약 2시간 20분정도 걸립니다. 도착한후 저를 반기는ㄴ 픽업 서비스!!



픽업되어 올라가는 길도 익스트림 합니다. ㅎㅎ 꼬불꼬불한 길을 60키로의 속도로 휙힉~~~



단양패러마을에도착!! 1989년부터 .... 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단양패러글라이딩 패러마을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패러 예약확인, 신청, 교육등을 받습니다.  아래는 실내의 모습입니다. 티비를 통해 패러글라이딩의 간단한 교육을 받습니다. 



패러글라이딩 교육을 받으셨다면 !! 패러복을 입으셔야죠.. 크기별로 있습니다. 골라보세요.. ^^




이제 그럼 하늘로 고고씽.... 


120키로에 육박하는 저는 "무거워서 안되요" 라고 했더니.. 저의 파일럿이 말씀하시길... 130키로까지 가능하십니다... 라고 말씀 하십니다.

자랑하자면 1박 2일에서 박보검과 같이 패러글라이딩을 하신 분이였습니다. 10년간 무사고 비행이시랍니다. 



포토존을 이용한 사진촬영....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얼굴이 부었네요.. ^^




저도 비행동영상이 있으나, 저보다는 박보검 의 패러가 더 멋져서 박보검의 패러글라이딩 동영상을 넣습니다.



단양패러글라이딩, 패러마을의 마스코트, 백구!!!


이렇게 단양의 아름다운 하늘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저녁을 먹으면서 단양패러글라이딩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에 대해 이야기 나눴습니다.

약간의 작업이 되었지요. 아래와 같이 첫화면은 동영상으로 구성하기로!! 


하늘이야기: http://xn--ok0bo7fs8tu0b752a.com/




저녁 단양중심가의 꼬기냉면  맛있게 먹고, 버스는 끊겨서 청량리행 무궁화호를 타고 집으로 왔답니다. 



업무상으로 갔던 단양패러마을 이였지만,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패러글라이딩으로 날려버리고, 힐링이되었던 출장여행 이었던 거 같습니다.


패러글라이딩 무섭지 않습니다. 타고 나면 정말 멋진 레포츠다 하실꺼예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단양패러마을을 방문하셔서 패러글라이딩도 타시고, 패러마을펜션에서 숙박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원없이 자비로 패러글라이딩 하고 온 글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 픽업서비스와 저녁정도 얻어 먹었네요...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