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이란?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유분이 피부표면으로 흘러나오는 작은 통로롤 털이 자라는 입구입니다.
대개 모공은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나이, 계절, 스트레스, 임신 등의 요인으로 인해 피지 분비가 과다해지면 잘 보일 만큼 커지게 됩니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
과다한 피지분비 때문입니다.
피부 노화에 의한 것입니다.
여드름의 휴유증으로 모공이 넓어지는 것입니다.

주름의 탄력치료
1. 프락셀: 프락셀의 시술범위는 일반적으로 흉터치료에 사용되지만, 기미, 잔주름 깊은 주름 탄력없이 쳐진 피부, 튼살치료에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흉터부위 수많은 레이저빔이 조사되어 정상피부는 보존된 상태를 웒하는 흉터부위 및 주름이 생긴 곳에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흉터 및 주름에 콜라겐이 차오르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2. 모공 스탬프
다수의 미세바늘(Micro-needle)이 달려있는 스탬프 형태의 의료기구를 이용하여 콜라겐이나 GF등의 투입 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효과로는 피부탄력증가, 피지분비량 감소, 모공 각질제거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3. I2PL
기존의 스킨 스케일링 치료에 I2PL 치료를 병행함으로써 빠른 시간에 심한 염증과 붉은 자국을 개선시켜주는 시술법입니다.

4. PRP
자신의 형액을 주입하여 알레르기 반응이 전혀없고,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로 시술이 간편하고 통증이 적습니다. 특히 여드름 흉터에 미국 FDA에서 유일하게 여드름 흉터 치료 레이저 승인을 받은 안전한 시술입니다.

5. 보톡스 
주름 부위에 주사후 2~3일이 지나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 약 7일정도후 최대 효과를 보입니다.
시술후 부드러운 인상으로 주름이 개선되며 사각턱 교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6. 필러
인체에 안전한 천연물질을 넓은 주름안에 채워주고 미관상으로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주사하여 피부 조직을 보충해 주는 시술법입니다..
칼을 대지 않고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