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 효능_섭취는 산수유즙

최근에 산수유 광고에서 “남자한테 참 좋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라는 00식품 사장님의 광고멘트가 큰 화제가 되면서 산수유즙(산수유엑기스)이 부각 되었습니다  한번쯤은 보셨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산수유가 남자한테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 산수유는 무엇이며 산수유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산수유효능을 알기 전에 먼저 산수유에 대해 알아야겠습니다. (중요하지는 않지만)



산수유효능

산수유란 층층나무과에 속하는 낙엽성 소교목으로 높이는 약7m정도로 꽃은 황색이며 3~4월에 잎보다 먼저 피는데 그 모양이 아름다워 관상수로 많이 재배 됩니다. 산수유의 열매는 긴 타원형으로 8월에 익으며 코르닌, 베르베날린, 탄닌, 우르손, 비타민A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약리작용을 합니다 
산수유는 가을에 완전히 익힌 열매를 채취하여 씨를 빼고 건조시켜 한방의 약재로 쓰입니다.

산수유는 따뜻한 성질에 신맛을 가지고 있으며 간과 신장을 보호하고 몸을 단단하게 합니다. 신맛은 근육의 수축력을 높여주고 방광의 조절능력을 향상시켜 어린아이들의 야뇨증을 다스리며 노인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요실금 증상의 완화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산수유효능의 대표적인것임)

산수유효능 중 가장 큰 약리작용으로는 허약한 콩팥(신장)의 생리기능 강화와 정력증강효과

꼽히며 산수유를 장기간 섭취할 경우 몸이 가벼워질 뿐 아니라 과다한 정력소모로 인한 요통 무기력증으로 조루현상, 이명현상, 원기부족 등에도 유익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신장이 남성의 정력과 관련있다하여 신장을 튼튼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산수유효능을 느끼시기 위해서는 꾸준히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산수유효능을 느끼려면 꾸준한 섭취가 생명... 한방 건강식품은 꾸준히 섭취하셔야 합니다.) 
산수유는 장기간 복용하여도 부작용이 없고 독특한 향과 단맛을 지니고 있어 부담 없이 차로 끓여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보통 알려진 산수유효능은 남성에게만 이로운 것처럼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여성에게도 월경과다 같은 생리 조절, 주부나 갱년기 여성의 허리나 무릎 통증 등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산수유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잘 찾아보시면 국산 산수유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외국산 산수유 이걸 어따 쓰죠? 신토불이(身土不二)~~~ 

정말 우리 몸에 좋은 산수유의 효능을 둘러봤습니다.  

먹기 힘드니 산수유 그냥 먹지 말고, 산수유를 즙으로 만든 산수유즙, 농축시킨 산수유엑기스로 섭취를 하면 보다 쉽게 건강을 챙길수 있을 듯 싶습니다.


/goods/view?no=15 


제안 하나!! 연말연시, 명절에 지인이나 부모님께 한번 산수유즙이나 산수유엑기스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점점 가벼워지는 지갑,  성큼성큼 다가오는 연말연시 

이때 가벼워진 지갑으로  건강도 챙기고 돈도 챙기고, 효도도 할수 있는 저렴한 선물 산수유즙 , 산수유엑기스 선물~~

여기서 팁하나~~ 추가 산수유즙, 산수유엑기스를 보다 싸게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인터넷 오픈마켓보다 5% 싸게 판매하는 것에 무모한  도전을 계속하는 건강식품쇼핑몰.. 헬씨푸즈를 꼭 방문하세요... ^^;

아는 지인이 하는거라 저도 사먹는데,  대기업 정품 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건강식품사이트 헬씨푸즈!!

인터넷 오픈마켓보다 5% 싼 최저가 건강보조식품 쇼핑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품으로 저렴하게 건강을 챙기시고 싶다면 함 방문하셔서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 인터넷 최저가보다 아니면 보상 해준다?? 전화해보니 안된다네요.. 겁많은 사장.... ㅋㅋ .. )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