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효능과 부작용_섭취는 블루베리엑기스로...

블루베리가 수퍼푸드인건 아시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 몸에 좋은 수퍼푸드 블루베리 효능과 블루베리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02년 미국의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에 블루베리가 포함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다시 한번 블루베리의 효능이 이슈가 되었고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블루베리는 친숙하고 맛있는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블루베리란?

블루베리는 월귤나무의 일종으로 세계적으로 북반구를 중심으로 150∼200종이 분포되어 있으며, 로부시블루베리, 하이부시블루베리, 래비트아이블루베리 등 세 품종이 주종을 이루고 있습니다 블루베리에는 푸른색으로 상징되는 안토시아닌, 새콤달콤한 당분, 점성이 있는

펙틴, 은은한 향기 등이 있으며 블루베리는 100g당 식이섬유가 4.5g이 들어 있으며 칼슘, 철, 망간, 비타민A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가 좋다고 하는데 블루베리 효능으로는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눈에 좋다는 것입니다. 그 유래는 제2차 세계대전 중에 영국 공군의 조종사가 빵에 블루베리를 빵 두께만큼 많이 발라 먹은 결과 "희미한 빛 속에서도 물체가 잘 보였다" 라고 증언하였고 이것이 실마리가 되어 학자들이 연구한 결과, 블루베리가 시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블루베리는 우리 주변의 장수국가인 일본이나,핀란드 등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즐겨먹는 과일이었으며, 유럽에서는 안토시아닌 성분을 의약품으로 인정해 사용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눈의 건강뿐만 아니라 젊음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된다며 블루베리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루베리 효능이 유명한 이유는 안토시아닌의 함량이 포도보다 30배 이상 높기 때문에 어떤 과일의 보다 우리의 몸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높은 산화방지효과로 활성산소를 억제하기 때문에 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 외의 블루베리효능으로는 혈액순환 개선, 그리고 높은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에 따른 면역력의 상승에 따라신체의 나쁜 세균의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을 예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고는 아닙니다. ^^; 수퍼푸드 중에는 아사이베리가 최고랍디다~~ ㅋㅋ)

정품 블루베리를 인터넷 최저가보다 5%싸게 공급하는 헬씨푸즈

블루베리 부작용 - 위(胃)???

뭐든 과하게 먹으면 부작용이 생깁니다(과유불급 過猶不及) 블루베리의 부작용으로는 위가 쓰리고 신물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적당히 섭취하면 아무렇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몇일간 중단한 후 괜찮으면 다시 적정량만큼 드세요

이렇게 우리 몸에 너무너무 좋은 블루베리 효능과 블루베리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블루베리의 효능이 정말 많죠?

블루베리 그냥 먹기 힘듭니다그래서 저는 블루베리 엑기스로 섭취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엑기스라 함은 성분이 농축되어 섭취가 쉽게 되어 있는 것을 말하지요!!

그렇다면 블루베리도 블루베리 엑기스로..

섭취가 쉬운 블루베리엑기스를 꾸준히 섭취하신다면 블루베리의 효능으로 여러분의 눈건강, 혈액순환, 노화방지등 건강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으 아~~~~~~ 정말 블루베리는 먹어봐야 아는데~~ 뭐라 글로 설명할수 없네~~ 휴~~~~~~~~우~~~~~~~~~)

제 지인이 정품 블루베리엑기스를  온라인오픈몰 최저가 보다 5%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많이 팔리면 블루베리 준다네요.. 저도 블루베리의 효능을 알고 싶어요.. 사주세요. T_T

정품 블루베리 제품을 온라인오픈몰 최저가 보다 5% 싸게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