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아들이 영풍문고에서 코코아를 먹다 엎었다고.. 

그래서 443,700원을 물어줘야된다고.. 그래서 가족생활배상책임보험으로 처리케 안내해드렸습니다.

필요한 서류, 확인증, 영수증 보내왔습니다. 혹시몰라.. 피해본 사진도 첨부!!

일단 자기부담금(20만원)을 제외한 비용을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 드렸습니다.

잠깐 아이가 실수를 했는데 45만원 가까운 손실이 일어났는데 보험을  가족생활배상책임보험을 들어 놓으셔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살아가면서 일어날 사고에 대해 손해보험에서는 보장을 해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Posted by 잔머리

보험은 한자로 지킬보와 험할 험 자를 합쳐서 보험이라고 합니다.

보험으로 험한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언제든지 닥칠수 있는 질병, 상해, 사망의 위험ㄷ르을 대비하여 가족의 행복, 가족의 미소를 지켜주는 장치입니다.

하루바삐 보험을 준비하라!

홰냐하면 우리 가족들이 살아갈 세상은 "보기보다 험하기" 때문이다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데 오늘은 가입을 위한 4가지 판단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보험이 무엇인가? 
    목적이 확실해야 합니다. - 병원비? 간병비? 생활비?, 은퇴자금?, 자녀교육자금?,....
  2. 부족한 보장은 무엇인가-> 보장을 꼼꼼히 따져보셔야겠지요
    사망보험금?, 진단금?, 수술비?, 실손보장?, 치매?, 간병?.....
  3. 언제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가? 만기가 언젱니가? - 보장기간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10년?, 20년?, 60세?,80세?, 100세?, 110세....
  4. 보험료는 언제까지 내야하는가? 납입기간을 정확히 아셔야 합니다. 
    경제적 납입여력이 있는 기간인지 파악하셔야 합니다.

보험을 들기전에 위의 4가지를 아시고 드시는 것과 모르고 드시는 것 차이가 크게 나실껍니다.
보험은 내 재산입니다. 안면을 안다고 내 재산이 축나는 일을 하시겠습니다. 
위의 4가지를 제대로 알고 드시면 이러한 위험에서 조금이나마 안전하실 꺼라 믿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업체에서 호스팅을 바꾸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이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호스팅에 네임서버 연결..  오호 다됐다..


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구글 웍스의 메일이 안온답니다.


우띠... 관리업체에 이야기 했더니.. MX 레코드를 바꿔줘야 된다나.... 아~~~~~~~~~~~ 머리야..


카페24 mx 레코드 찾아보니 좋은 블로그 있네요.. 그래서. .링크.. 샼


잊지 않기위해 참고용으로 링크겁니다. 


도메인 서비스 업체별 MX레코드 등록 방법 - Cafe24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Posted by 잔머리

KB손해보험_한방치료비까지 보장하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이 4일 한방병원·의원의 한방치료까지 보장해주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이 출시했답니다. 


이 상품은 질병에 걸리거나 수술을 한 후 한방치료를 받고 싶었으나 비용 때문에 치료가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보장을 제공합니다. 


양방을 통한 진단 또는 수술 후 비급여 한방치료에 해당하는 첩약, 약침,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를 보장합니다.


 체력이 떨어진 고객이 충분한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첩약치료 3회, 약침치료 5회, 특정한방물리요법치료 5회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중증질병인 3대질환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걸린 경우 양방과 한방치료를 모두 보장해 직접치료와 더불어 환자의 면역력강화, 통증완화, 신체재활 등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관절증 수술, 추간판 수술,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와 같이 뼈, 관절 등의 생활질환도 보장해 중대한 질병부터 생활질환까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다양한 질환을 보장도 합니다.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은 20년만기 상품(1종)과 평생보장 100세만기 상품(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1종은 한국인의 주요질병(3대질환)인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확정시 보장보험료가 면제된답니다. 


또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걸리지 않은 경우에는 만기에 무사고환급금을 지급해 3대질병이 발생한 고객과 발생하지 않은 고객 모두 보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종은 80세, 100세 만기로 운영되며, 10/15/20/25/30년의 다양한 납입기간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보험가입은 만15세부터 가능합니다.



“이번 신상품은 한방치료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양방치료와 한방치료의 시너지효과로 고객의 빠른 건강회복과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라고 하네요.



KB든든양한방건강보험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


kB손해보험 성북지점 조영달 LC(전화: 010-5364-3056)이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워드프레스php7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php7 php5보다 두배가 빠르다고 하던데요..

 

그래서 요즘 워드프레스 이전을 위해 알아보니 카페24 워드프레스 php7로 설치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싸....

 

그래서 이번이사갈 호스팅에 php7으로 신청했습니다.

 

얼마나 빨라질까요? 

 

 조금이라도 더 빨라 지면 좋겠네요;.

 

데이터 베이스는 마리아디비( miriadb :위키백과 참조)라는데 Mysql이랑 잘 호환이 된다고 하네요.

 

거기다 빠르기 까지 하네요..

 

데이터베이스를 업해주지 않아서 인지 워드프레스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업체의 홈페이지를 이사합니다.

 

똑같이 워드프레스 이사해드려야죠.. ^^; 설정하나하나 잘 보고 옮겨야... 음... 똑같이 될텐데요..

 

데이터옮기고 디비옮기고.. 하면 되긴 한데.. 걍.. 무식하게. .똑같이 옮겨 볼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드시고, 워드프레스 개발자가 아닌

 

사용자로 4년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드는 잔머리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16.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