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호스팅에 2개이상의 다수 워드프레스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끔 forbidden 에러가 나오는데요. 어제 제가 이런 경우를 당해서 당황햇습니다.

해결을 위해 구글링을 통해 wordpress forbidden를 찾아보았지요.

드디어 답을 찾았습니다.

먼저 설치되어 있던 워드프레스의 모든 플러그인을 끄고 접속을 하니 접속이 됩니다.

원인은 속도 향상을 위한 아파치서버의 .htacccess 파일이 문제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워드프레스에서 forbidden이 뜬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일단 플러그인 몽땅 끄세요.

그리고 하나씩 테스트하면서 활성화 시키면 문제 해결까지 금방 될 것입니다.

하나의 호스팅에 2개의 워드프레스 설치해서 데모랑 똑같이 샘플 만들고, 하나는 개발하는 방식을 쓰는 

워드프레스 사용 전문가 잔머리(zerodal@naver.com)였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용하시다 모르시는거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손해보험도 궁금하시면 조영달 보험설계사(010-5364-3056)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드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잔머리

워드프레스 속도개선을 위한  GZip Ninja Speed Compression 플러그인을  설치후 오류발생시... 대략 난감합니다.


일단  GZip Ninja Speed Compression 플러그인을 ftp로 삭제해 주었습니다. 


그래도 500에러.... 우띠... 어떻게 하지?  


GZip Ninja Speed Compression 플러그인를 소개해준 사이트를 보니... 음...  .htaccess 파일이랑 관련있는거 같아서... 확인!!!


ftp로 접속해서 .htaccess 파일편집모드로 들어가서 gzip 관련 내용을 삭제했습니다. .


아 살아 나네요... 



지금 운영중인 사이트에서 갑자기 속도 올리기 위해 설치했더니. .에러 발생했는데... 난감 하더라고요...


하지만 침착하게... 플러그인 삭제, 관련된 설정 삭제....


역시 워드프레스는 간단한 지식만 있으면 원상복구는 쉽게 되네요... ^^;


지금 관리하는 업체의 워드프레스의 이미지등을 최적화하여 속도를 올리고 있는 잔머리였습니다용..... 


텍스트 파일 줄이는 것보다 이미지를 최적화 하는게 좀더 쉽네요... ^^;

Posted by 잔머리

건물주가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임차인(세입자)는 화재보험이 필요없다? 무슨소리~~~~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민법 390조,315조, 316조, 의거 임차인이 임차건물을 사용, 통제, 관리하던중 화재등의 사고로 임차건물이 훼손되었다면 ,이를 원상복구 해줘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건물주의 화재 보험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입차인(세입자)은 화재보험에 가입해야 화재로 인한 경제적 손해를 지킬 수 있습니다.


옆집에 번져 붙은 불에 대한 벌금과 실화로 인한 손해를 책임져 주는 KB홈앤비즈캐어보험!!


잠깐의 실수를 돌이킬수는 없지만, 그에 대한 보상은 준비 할수 있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작년 3월에 구매한 다기펜 P702이 갑자기 인식이 안되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다기펜 P702를  4만원이나 주고 산건데 ... 인터넷에서 보니 다기펜 P702가 AS가 된다는 이야기를 언듯 본듯 했습니다. 



다기터치치펜 p702를 AS 받으려고 인터넷을 뒤졌습니다. 


에스디티시스템즈에서 유통을 맡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고객센터.. 거기에  글을 남기니  바로 답글이 달리네요..


1년이 되지 않았으면 수리가 가능하다고, 구매한 곳을 적어서 반송받을 주소와 같이 택배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다기터치펜 p702를 수리받기위해 택배로 발송!!


몇일후 다기터치펜 p702가 as가 되어 돌아 왔습니다.



아싸... 다시 살 생각이였는데.. 하지만 착불 2500원이라는 거... ㅎㅎ 그래도 많이 이득이지요.. ^^

포장을 뜯고 보니 깔끔하게 뽂뽂이에 싸서 보내주셨습니다. 




다기터치펜 p702의 디스크가 2개 다 AS되어 왔습니다. 

디스크가 빠지지 말라고 스카치 테입으로 마무리되어서... 



개봉해서 아이패드에 써보니 아주 잘 써지네요.. 보험설계사로서 고객의 사인을 받는 펜이여서.. 다시 살까 고민했는데,,


다기터치펜 p702의 AS를 해주내 너무 좋네요..


큰돈이라면 큰돈이고 작은 돈이라면  작은 돈인 4만원짜리 펜이지만 AS를 신속해 해주는 다기터치펜 p702을 사길 잘 했다 생각합니다.


신속한 처리해주신 에스디티시스템즈에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잔머리

모두들 알고 계시죠.. 


envato에서 매달 무료로 테마,탬플릿, 플러그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주고 있는데,, 이번달은 워드프레스 테마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주네요.


워드프레스 테마는 걍.. .개인용 블로그로 사용하시면 좋을 듯한 테마가 올라 왔고요..


2016년 3월 무료플러그인_Sticklr WP - Sticky Side Panel WordPress Plugin 이 올라 왔답니다.





플롯팅되여 움직이는 플러그인 입니다.  무료니 회원 가입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codecanyon.net/item/sticklr-wp-sticky-side-panel-wordpress-plugin/462554  


로그인해서 다운 받으셔야 한다는거 잊지 마시고요.. .


워드프레스 사이트 만드시다가 궁금한점 있으시면 메일(zerodal!@naver.com) 주세요.. 


아는 만큼 답변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16.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