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사용법을 교육해드립니다.


워드프레스로 홈페이지를 만드셨는데, 사용하기 쉽지 않지요?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교육해 드립니다.




제가 4년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하다보니 워드프레스의 프리미엄테마를 200여개를 다뤄보니까.. 


대개 쓰시는 테마는 분석해 알려 드릴수 있을 꺼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설치는 쉽지만, 운용은 힘이 든답니다. 설치보다는 운용을 위한 교육이 필요하신분!!!



물어볼데가 없어 답답하신분들 워드프레스 사용법을 교육해 드리니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메일 zerodal@naver.com 이나 010-5364-3056으로 문의 주시면 된답니다. 


오늘도 워드프레스 만드는 보험설계사 잔머리였습니다. ^^;

Posted by 잔머리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 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화재보험을 들어주신 방학동 맛집 밀양돼지국밥 집을 방문했습니다.


방학동 맛집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 도착해서 들어갑니다. 


메뉴가 보이네요..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의 메뉴판.... 당연히 돼지국밥을 먹어야지요..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 주차 2대 가능합니다.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의 돼지국밥. 짜잔....!!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의 오픈된 주방과 국내산만 사용한다는 알림!!!



넓직하니.. 모임도 가능합니다. ^^;


저에게 화재보험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방학동 맛집 소문난 밀양돼지국밥 맛있지애 대박나셨으면 하네요.. 




Posted by 잔머리

매직카운전자보험 차차차 플랜의 좋은 점을 알아 봅시다. 


일단 운전자보험이 뭔지는 아시죠? 몇일전 tv조선에서 방송된 살림9단의 만물상에 나온 비교표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자동차보험은 남을 위한 보험,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를 위한 보험이죠 

 

운전자보험과 자동차 보험의 차이점출처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일단 간단하게 운전자보험을 알아봤으니, 이제 케이비손해보험의 매직카 운전자보험 차차차 플랜을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세가지만 이야기하자면


1. 교통사고로 통원치료만 받아도 40만원 보장!!(자동차 부상등급12~14등급)
(기본계약: 자동차사고부상보장 1,2, 1200만원)


2. 골절진단비 100만원!!(부러질때 마다 백번이 부러져도)


3. 운전중, 탑승중, 보행중 모든 교통사고 OK!!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운전을 하지 않은 사고도 보상!!


사고만 나면 보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이지요 ^^;



KB매직카운전자보험 차차차 플랜은 곧 없어질꺼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보장을 계속 가져가다 보면 회사가 휘청 할 수도 있다는 전망이 있어 지금이 가입의 절호의 찬스이며 하늘이 주신 기회입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운전자 보험 증권 꺼내셔서 보장이 어떠신지 확인해 보세요.


쓸데없는 적립금 빼시고 보장 더 받는 운전자보험, 케이비손해보험 운전자보험 차차차 플랜으로 갈아타세요..


현명한 보험 소비자가 되시길 빌며, KB손해보험 조영달 LC 였습니다.


담에는 요즘 많이 쓰고 있는 aws를 이용해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구축하는 것을 준비토록 하겠습니다. ^^;

Posted by 잔머리

어제에 이어 유튜브 쉽게 다운로드하기 팁을 알려드리죠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위해  주소에 ss 붙이는거 아시죠? 


(참고 어제 블로그 :  유튜브 다운 받고 싶지? 유튜브다운받기 팁!)


ss를 붙이고 나면.. safefrom.net 에 가는거 아시죠? 





거기에 보면 HD/MP 다운로드 보이시죠.. 

그걸 누르면 Ummy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이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걸 그냥 다운로드 받아 설치..





유튜브 쉽고 빠르고 고화질로 다운로드 하기위해 _Ummy video downloader 를 설치하니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구동이 되네요.. ^^;


지금 컴은 캡쳐 불가능해서... 다룬 받고 하는건 패쓰.. 설치하고 주소만 넣으면 다운로드 되니.. 이건 해보시면 알듯...


필요한 동영상 있으시면 개인적 소장용으로 다운로드.... 좀더 좋은 화질로 다운로드 받는게 좋겠죠? 


이상 유튜브 동영상을 쉽고 빠르고 고화질로 다운로드 하기위한 프로그램 _Ummy video downloader  설치기 입니다. 


Posted by 잔머리

유튜브보다보면 다운 받고 싶을때 있죠?

유튜브도 다운로드가 된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쉽게받는 팁!! 알려드리겟습니다. 


단, 저작권에 걸릴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하시길...


그럼 일단 보고 있는 동영상의  유튜브로 이동합니다. 


주소가 "https://www.youtube.com/watch?v=뭐라뭐라" 되어 있지요


그때 www. 다음에 ss를 삽입합니다.


"https://www.ssyoutube.com/watch?v=뭐라뭐라" 이렇게 되겠지요..  그럼 다운 받을 수 있는 savefrom.net 이라는 홈페이지로 간답니다. 


좀 기다리면 다운받을 수 있는 창이 뜨고 해상도와 파일 형식을 고를 수 있어요.. 그리고 다운 로드.. 그럼 다운 됩니다. 





아!!  쉽다~~~~~~~~ 


보험관련으로 동영상이 많은데 유용하게 써먹어 봐야겠네요...

 

개인용 소장용으로만 쓰시길.... 


좀더 자세한 내용은 지디넷에 가서 확인하세요.. 슬라이더로 잘 만들어 져 있답니다.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601092933


로 가셔서 확인하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껍니당... ^^;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도 제작하는 보험설계사 케이비손해보험 성북지점 조영달 라이프컨설턴트(zerodal@naver.com)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정말 오랜만에 워드프레스 새로운 테마를 소개하네요.. ^^; 


오늘 추천 소개해드릴 테마는 워드프레스 테마 _Flatsome | Responsive WooCommerce Theme _ 반응형 우커머스테마 입니다.


우선 이 테마를 추천하게 된것은 이 테마에 대해 문의가 있어 컨설팅을 하면서 테마가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어 블로깅 하네요.. 


그럼 이 워드프레스 테마 Flatsome | Responsive WooCommerce Theme _ 반응형 우커머스테마를 소개합니다.


현재 인기테마 8위를 달리고 있는  Flatsome | Responsive WooCommerce Theme _ 반응형 우커머스테마 쇼핑몰테마로 인기 있는 테마지요..




테마명 : Flatsome | Responsive WooCommerce Theme _ 반응형 우커머스테마


테마판매주소: http://themeforest.net/item/flatsome-responsive-woocommerce-theme/5484319#item-description__change-log


샘플테마주소: http://flatsome.uxthemes.com/


테마가격: $59(USD) 



이 flatsome 테마는 지원하는 브라우져가 IE8, IE9, IE10, IE11, Firefox, Safari, Opera, Chrome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 익스 8지원 테스트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문의하지 마세요... T_T) 


Drag and Drop 방식의 Page Builder를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잡을 때 초보자도 쉽게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설명도 제공 한다니... Online Documentation – http://flatsome.uxthemes.com/docs/ 초보자도.. 쉽게. 배울수 있어요..  ^^;


이 테마로 만든 쇼핑몰도 많지만 저는 만들어 보지 못했어요.. 걍.. 이번에 문의 온 테마 활용에 대해서 테마를 봤더니 훌륭한 테마 인 듯 합니다.


제가 컨설팅해드리고 저의 고객(보험 고객)이 되신 분의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2시간 정도 알려드렸더니 구성이 쉽다고 하시네요..


http://coslook.com/






깔끔한 쇼핑몰 사이트지요? 저는 컨설팅만 해드렸다는, 그리고 테마활용을 위한 약간의 교육을 해드린거 밖에 없다는....

앞으로 저의 보험고객이 되셨기에 꾸준히 도움 드리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점... 있으신분은.. 문의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교육도 가능하고요... 


오늘도 보험 영업하는 워드프레스 테마전문가를 꿈꾸던 케이비손해보험 조영달 설계사(zerodal@naver.com)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우리 꿈을 꿉니다 하지만 꿈만 꿀뿐....그 꿈을 이루기위해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답니다.
오늘 시간내서 아래와 같이 해봐야겠네요... ^^;




꿈을 날짜와 함께 적어 놓으면 그것은 목표가 되고, 목표를 잘게 나누면 그것은 계획이 되며, 그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꿈은 실현되는 것이다. 
A DREAM written down with a date becomes a GOAL. A GOAL broken down into steps becomes a PLAN. A PLAN backed by ACTION makes your dreams come true. 
-그레그 S. 레이드(Greg S. Reid)

꿈이여 이뤄져라!! 작은 꿈부터 ~~ 큰 꿈까지....

보험왕-> 이달 목표 -> 고객정리->  고객과의 만남 등 활동을 반복하다 보면 언젠가는 꿈인 보험왕이 될수 있을 꺼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보험왕을 꿈꾸며, 이달 목표를 위해 달려가는 케이비손해보험 성북지점 조영달 LC 입니다. ^^;
 


Posted by 잔머리

오늘 점심은 수유역 열라왕짬뽕!! 에서 걍... 진짜장 먹었습니다.


고객과 통화로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약간 시간은 지났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짜장면으로 통일...


그래서 사무실에서도 가깝고, 가격도 착한 점심이벤트중인 수유역 열라왕짬뽕!! 으로 고고...





간단하게 점심을 때우기 위해서 갔기때문에 많은 사진은 없고, 주메뉴.. .진짜장!!! 





주문한지 5분만에 진짜장 나와서.. 면 흡입 기술로.. 후루룩~~~~~~

먹는 것도 5분만에 끝났습니다.

하지만 역시 시켜서 먹는 것보다 방문해서 먹으니 면발도 맛나고... 소스도 맛나고...

 먹고 있는데 전화오네요.. 계약하자고... .아싸... 

점심할인가 ...3900원, 둘이 7800원 계산하고, 사무실로 뛰어갑니다.


오늘도 바쁜 여러분의 도우미 KB손해보험 성북지점 LC 조영달입니다..

Posted by 잔머리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16.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