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쐬고 싶어 속초항을 찾았습니다 속초!~! 

속초에서는 저녁은 횟집이죠!! 둥명항보다 장사항으로 고고~~

장사항 속초횟집추천!! 또순이 횟집 

블로그 보고 갔지요 밑반찬 죽인다고... 우와....

둘이서 이걸 다 먹어야 하다니~~ 좋다좋아!! 

수족관에서 살생부를 제가 씁니다. 이건 오늘 나와 한몸!! 

맛나게 잡아주시네요.. 

사장님 왈ㄹ~~~ 난 포를 뜰테니 넌 먹어라!! ㅋㅋ 잼 납니다.

나왔습니다. 메인!!

내가 고른넘들이 저렇게.. 제가 나쁜 넘입니다. 먹자고 살생을 방치하다니.... 

하지만 이넘들의 희생을 값지게 하고 싶어... .맛나게 먹습니다. 

아싸.. 이게 4인분이라고... 말이돼? 나혼자 먹어도 되겠네...하고 맛나게 먹습니다. 

밑반찬도 바닥내고.... 아... 이제 좀 살겠다 싶었는데... 또 나오네요. 매운탕!!

끝까지 가보자고 매운탕에.. 라면사리 시켰습니다. 

삼양라면주시네요. 사

리면보다 맛난 면발을 보시라는 또순이횟집사장님의 배려!!


또 맛나게 먹습니다 .이넘의 배는.... ㅋㅋ 

두링서 4인분 먹고 .... 이제 숙소로 넘어가자고 ~~ 같이간 친구의 말땜에.. 아쉬움 남지만~~

속초횟집추천! 당연히 또순이횟집이죠. 제가 가서 맛나게 먹었잖아요 

당연히 속초횟집추천하면 장사항또순이횟집

담엔 여친과 가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여친아~~ 기둘려~~

내가 너에게 맛난 회를 사주마!! 하고 속초로 고고씽 하겠습니당

오늘 잘먹었습니다. 돈많이 버세요. 

여러분 속초가시면 장사항에서 또순이횟집!! 강추강추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