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themefores에서 유료테마 구입하면 테마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풀버전(All files & Documentation)과 워드프레스 바로 올릴수 있는 버전(Installabel WordPress file only) 2가지가 있는데요..


첫 구매를 하면 우리는 워드프레스 테마 풀버전(All files & Documentation)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으신 워드프레스 테마 풀버전(All files & Documentation) 테마풀버전의 압축을 풀면 그 안에 대개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데모파일, 추가 플러그인, 라이센스관련파일, 간혹 psd파일 등도 있습니다.)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테마 설명 파일이 있다는걸 잘 몰라서 헤메는 경우가 있는데, 테마 설명 파일은 대개 Documentation 폴더에 있습니다.


아래는 Dante 워드프레스 테마 풀버전(All files & Documentation)입니다. 압축을 풀었습니다. 


보이시죠? Documentation 폴더.. 그 안에 테마 설명서가 있답니다. 



대개는 html 파일로 있으니.. 크롬으로 열고... 걍 번역... 그럼 대충 알아 보실껍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설치하시고, 데모 가지고 오시고, 설명서를 보시면 그 테마를 대충 아실 수 있을껍니다. 그럼 테마분석은 약 70%는 끝났다고 볼 수 있죠...


테마의 디자인과 기능을 충실히 사용하여 나만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드시면 끝~~!!


아~~~~!!  쉽당...


처음에는 워드프레스 커스터마이징 같은 거 생각하지 마시고, 워드프레스 유료테마에서 지원하는 기능을 최대한 살리셔서 홈페이지를 구축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걸음마 떼고... 그 다음에 숙달되면... 커스트 마이징..... 가능해 지니까요...


많은 분들이 유료테마에 설명서가 있는데  모르시는 거 같아 포스팅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테마 분석, 플러그인 분석을 하고 있는 잔머리 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