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테마 설치 소개_43탄_Goodnex Premium Responsive WordPress Theme을 오랜만에 소개해드립니다.


이테마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테마인데요.. 고객이 선택하신 테마를 구매해서 데모처럼 만들어 드린 케이스라 소개를 합니다.


이번달 13일엔 나온 테마네요.. ^^; 자 그럼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43탄 시작하겠습니다.



테마명: Goodnex Premium Responsive WordPress Theme

테마가격: $45

테마판매주소:http://themeforest.net/item/goodnex-premium-responsive-wordpress-theme/4948491


테마 특징: 반응형테마, 레이어슬라이드, 플렉스 슬라이드 포함, 30개가 넘는 숏코드 제공, 페이지 빌더를 이용한 페이지 구성, 스크롤링 할때 메뉴바 상단 생성등등 이 있고,  더미파일을 한번에 가져올수 있게 해 놓은 테마 개발자의 배려.. 

하지만 더미파일을 가져오기에는 약간의 트릭이 있으니...조심하시길.. ^^


고객의 의뢰에 따라  테마 구매, 데모페이지처럼 세팅, 메뉴세팅, 한국형 게시판 설치. 한글폰트설정 등등 을 저렴하게 해 드렸습니다. 


위의 상황만 해드리는 조건이라 아직 홈페이지가 제작중이신거 같지만  공개!!


http://treesdom.godohosting.com 자서전 관련 홈페이지입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음.. .테마 좋아 보이죠.. 좋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가 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라든가 내용을 직접 넣으시고 하시는 거라 비용은 적게 합의하에 했답니다.

<---  저 이러다 굶어 죽겠습니다. ㅜ_ㅜ


하지만 고객이 원하시면 합니다. 싸게라도... 


제가 지금 셀럽워드프레스라는 데에서 아시는분과 워드프레스 대중화를 위해 이벤트 중이랍니다.

워드프레스 하시고 싶은데 비싼 비용이 문제시라면 셀럽워드프레스로 문의주세요.

워드프레스 설치, 테마설치, 데모페이지처럼 세팅, 메뉴설정 등등 저렴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6월에 회사를 나와서 새사업을 하는거라, 이벤트로 저렴하게 세팅해드리고 컨설팅 해드립니다.


워드프레스 전문가 그룹


워드프레스 테마를 쓰시다 궁금하시면 잔머리에서 문의 주시고요 ^^

이상 잔머리(zerodal@naver.com)였습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