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효능과 홍삼제품(홍삼엑기스, 홍삼정, 홍삼정과) 싸게 구매하는 법


홍삼효능이 뛰어나다는 사실은 대부분 아실 겁니다. 오늘은 홍삼효능 과 홍삼제품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홍삼이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홍삼이란 밭에서 바로 수확한 인삼을 증기로 쪄서 말린 붉은 삼을 말합니다. 홍삼은 6개월 이상 숙성하여야 더욱 유효사포닌이 풍부해 진다고 합니다. 일반 건삼에는 20여종의 사포닌이 포함되어 있는 반면 홍삼에는 무려 32종의 유효사포닌이 포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유독 홍삼의 사포닌은 다른 식물에서 발견되는 사포닌과는 다른 특이한 화학구조를 가졌을 뿐 만 아니라 그 효능도 매우 뛰어나 많은 분들이 홍삼을 으뜸 건강식품으로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이런 사실들이 알려지면서 홍삼시장은 그 규모가 점점 늘어나 7000억 규모로 성장하였고 1조원대를 바라보고 있으며, 대기업의 식품사업부들은 앞다투어 홍삼시장에 진출하는 등 홍삼은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홍삼효능이 뛰어난 이유는 사포닌의 함량이 높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이란 성분은 무엇일까요? 홍삼은 증숙 과정에서 거품이 생기며 이 생리 활성인 거품이 바로 사포닌 입니다. 홍삼효능이 좋은 이유는 바로 이 사포닌의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사포닌은 우리 몸 속의 기름때를 말끔히 씻어 주며 다른 음식의 사포닌과는 달리 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장기간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삼은 4년근 부터 사포닌과 같은 유효성분이 생성되며 6년근이 되면 최고가 됩니다.이 수삼을 수증기로 찐 후 저온숙성시켜 만든 담적황갈색의 제품이 홍삼입니다.이 때문에 홍삼관련제품들을 보면 6년근 홍삼이 대부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홍삼효능

대표적으로 홍삼의 효능은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홍삼효능은 면역력 강화입니다.

홍삼의 사포닌성분이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강하게 만듭니다.

두 번째 홍삼효능은 피로회복입니다.

페놀성 화합물과 말토오스 성분은 우리 몸의 피로회복을 도와줍니다.

세 번째 홍삼효능은 혈액순환입니다.

홍삼은 혈액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혈소판응집억제 효과로

우리 몸의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줍니다.


홍삼 제품관련 정보

 

홍삼은 같은 국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제품이라 할지라도 브랜드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유명한 브랜드로 한국인삼공사(정관장), 농협(한삼인)등을 들 수가 있습니다. 매장을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죠?

아무래도 브랜드 가격이 많이 반영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같은 국산 6년근 홍삼홍삼 함량이 같은 제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홍삼이 선물용도로 구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를 아예 무시할 수도 없겠지요. 반드시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어 좋은 홍삼제품을 싸게 구매하는 지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같은 홍삼효능을 비싼 가격에 느끼실 필요가 없습니다.


홍삼제품(홍삼엑기스, 홍삼진액, 홍삼정, 홍삼정과) 싸게 구매하는 법

홍삼엑기스, 홍삼진액, 홍삼정과, 홍삼즙, 홍삼농축액등 홍삼제품을 보다 싸게 구매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오픈마켓 최저가보다 5% 싸게 판매하겠다는 무모한  도전을 계속하는 건강식품쇼핑몰..

헬씨푸즈를 꼭 방문하세요... ^^;

아는 지인이 하는거라 저도 사먹는데,  대기업 정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하는 건강식품사이트 헬씨푸즈!!

인터넷 오픈마켓 최저가보다 5% 싼 홍삼제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또,  대기업 건강식품 정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건강을 챙기시고 싶다면!!

 함 방문하셔서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잔머리

블로그 이미지
잔머리를 굴려... 큰머리로.. 작은게 모여 큰것을 이루듯.. 우리의 작은 지식이 모여 큰 지식이 되기르_)*(_
잔머리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